본문 바로가기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인테리어

심슨가족 어디에도 가지 않는 에스컬레이터 꾸며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심슨가족 어디에도 가지 않는 에스컬레이터 장식법입니다~!!

사실 제가 원하는 디자인이 있었으나....

어쨋든 포스팅 시작합니다.!!

심슨가족 어디에도 가지 않는 에스컬레이터 꾸며보기~

먼저 저의 스프링필드를 소개합니다!!

어떤가요?

잘꾸며 놓지 않았나요?ㅋㅋ

나름.. 바쁜가운데 짬짬이 했어요 ㅋㅋㅋ

어디에도 가지 않는 에스컬레이터, 사실은 세로로 놓고 싶었습니다..ㅠㅠ

그치만 마을이 너무 작아서..ㅜㅜ 땅살 돈도 없구요 ㅠ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가로로 놨습니다 ㅋㅋㅋ

구입후 돈이 없어서 파란집 노가다를 이정도로 뛰어 주다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ㅋㅋㅋㅋㅋㅋㅋㅋ

훨~ 씬 많은 파란집이 동원 되었다죠...ㅠㅠ

짠~ ㅋㅋㅋ 정말 많죠?ㅠㅠ

어쨋든 저의 스프링필드는 항상 적자에 시달린답니다 ㅋㅋㅋㅋ

오늘의 심슨가족 꾸미기 주제

어디에도 가지 않는 에스컬레이터 꾸며보기~

재미있었길 바래요~^^

다른 주제도 많으니 블로그 여기저기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