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인테리어

스프링필드 하워드의 꽃집 꾸미기 디자인~

안녕하세요~^^

심슨가족 스프링필드의 광팬입니다 ㅋㅋㅋ

오늘의 주제는 하워드의 꽃집 꾸미기 디자인인데요~

하워드의 꽃집은 정말 여러가지로 꾸밀 수 있을 것 같아요~

색도 분홍빛이라 예쁘고 꽃과도 정말 잘 어울리고 사용가능한 아이템도 정말 많거든요^^

그럼 스프링필드의 하워드의 꽃집이 어떻게 꾸며졌는지 함께 보시죠!!

짜잔~ 저의 꽃집이에요^^

마침 뒤에 뱀 한마리가 지나네요 ㅋㅋㅋ

꽃 냄새를 맡은 걸까요?^^

일단 저의 컨셉은 알록달록 화려 화사 입니다.

발랜타인 이벤때 받은 아이템으로 전조를 깔았구요~

그리고 가로등은 스퀴드포트 가로등을 사용했어요~

훨씬 잘 어울려요~!!

주위는 관목으로 처리하구~ 꽃으로 채웠죠^^

정말 꽃집처럼 보이죠?^^

이렇게 한번 꾸며봤습니다~~!!

어떤가요?

여러분들의 스프링필드도 궁금합니다!!!

나중에 한번 구경 갈게요~@@!!!ㅋㅋ

아이디 댓글에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