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인테리어

스프링필드 유전자 옥수수, 90일간의 기다림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스프링필드 유전자 옥수수 키워보셨나요?

간혹 친구님들 스프링필드에 방문해보면 유전자 옥수수가 시들어 있는 경우도 간혹 있더라고요 ㅎㅎ

그럴때면 살려드리고는 뿌듯해 하곤 하는데 ㅋㅋ

저도 한번 유전자 옥수수에 도전해 봤습니다!!

무려 3달전 이야기...

크러스티 랜드가 한창인 저의 스프링필드에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짜잔~ 바로 유전자 옥수수가 무르 익어가고 있었던 것이죠 ㅋㅋ

돈도 안되고 귀찮은 클레투스의 농장...

그래서 그냥 클릭한것이 3달이나 지났네요..

덕분에 트리피드 퀘스트는 계속 방치..ㅋㅋ

이렇게 3일 남았을때도 아직 실감이 안났어요 ㅋㅋㅋ

정말 수확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만..ㅋㅋ

45000원의 돈과 9000의 경험치를 주는 엄청난 놈

저는 5만원/1만경험치 정도를 받았어요 ㅎㅎ

그치만 잘 생각해보면 90일이라는 엄청난 시간에 비하면

정말 작은 돈과 경험치에요 ^^

짜잔~ 드디어 유전자 옥수수가 다 자랐군요 ㅋㅋ

이건 뭐 스프링필드가 농장 키우기 시뮬레이션도 아니고 ㅋㅋ

좀 더 큰 사진으로 보시죠~

옆에 방공호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럼 제가 한번 수확해 보겠습니다 ㅋㅋㅋ

엄청난 양의 돈과 경험치 경험치 한개에 만포인트..ㅎㄷㄷ

후아~3달동안의 기다림이 결실을 맺었네요 ㅋㅋ

이제 남은건.... 횡한 농장뿐 ㅋㅋㅋㅋ

스프링필드 유전자 옥수수 저도 미션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