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인테리어

스프링필드 길디드 트리플 꾸미기~!!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정말 덥네요 ㅠㅠ

넘 더워서 시원한 집구석에서 그냥 누워있기만 한듯..

덕분에 저의 스프링필드는 오히려 활기를 띄고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자주 접속하게 되고... 좋은건지 나쁜건지 ..ㅠㅠ

오늘의 주제는 스프링필드의 데이트 코스 길디드 트리플 꾸미기 입니다.

길디드 트리플은 처음부터 제가 좋아했던 건물인데요~

빨간 벽돌에 아기자기한 디자인,

그리고 다양한 퀘스트까지~ㅋㅋ

그럼 함께 보시죠~!!

저의 길디트 트리플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에요 ㅋㅋ

이렇게도 저렇게도 많은방법으로 꾸미기를 해봤지만

지금 이 모습이 가장 맘에 드네요^^

가로등은 해안가 가로등(훨 이쁨)

테이블도 앞마당에 놔주고

건물 왼편에는 주차장 까지~

주차장은 울타리와 미터기로 장식하고요

각 모서리에는 화분으로 장식~

이정도만 해줘도 훌륭한 모습을 갖추었네요^^

저의 스프링필드 길디드 트리플 어떤가요?^^

예쁘게 봐주셨음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시원한 하루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