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인테리어

스프링필드 할로윈 업데이트 공략!!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되었네요^^

제가 스프링필드로 다시 돌아온 이유는 바로 이번 할로윈 업데이트 때문입니다.!!

제가 스프링필드를 시작한게 작년 할로윈 업데이트 때 였거든요 ㅋㅋㅋ

그땐 가난해서 도넛 아이템도 아닌데 그냥 아이템도 못샀답니다 ㅠㅠ

하지만 이번 할로윈 업데이트때는 다르죠~!!ㅋㅋ

암튼 스프링필드 이번 이벤트는 어떤건지 함께 보시죵~^^

먼저 마을 분위기가 이상해 진것을 여러분도 느끼셨을 거에요 ㅋㅋ

음산~ 하네요 ㅋㅋㅋ

하지만 한없이 밝기만한 호머의 표정...ㅋㅋ

그것은 보상이 있기 때문이죠!!!

이번 보상도 지난 뱀잡이때와 마찬가지로 10개!(지난번땐 12개였나요?ㅋㅋㅋ 기억이...)

그치만 그게 끝이 아니라

전세계의 스프링필드를 즐기는 사람들의 찍득이의 합으로도  보상을 준데요~^^
저도 세계 보상에 일조 하고있습니다 ㅋㅋㅋ

5개나 주네요~^^

다 받을 수 있기를.......ㅋㅋ

그럼 이제부터 이번 할로위 업데이트의 가장 중요한 찐득이를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방법에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저렇게 시커면 구름이 낀 집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저 구름이 낀 집은 친구가 저의 스프링필드에 방문하여 남긴 흔적인데요 ㅎㅎ

클릭을 하면 ~~가 깜짝 놀랐습니다 라고 하면서 찐득이를 2개나 줘요^^

두번째 방법은 유령잡기 입니다.

뱀 처럼 유령이 마구마구 돌아다녀요~

다른점이라면 도로가 아니라 아무데로나 돌아다닌다는 거죠~^^

귀신들이 가지각색이에요 ㅋㅋㅋ

케릭터들도 퀘스트미션이 생겼는데요~

넬슨은 저러고 사탕을 받으러 다닌다네요 ㅋㅋㅋ

스프링필드의 할로윈은 즐겁군욬ㅋㅋ

우리 경찰관 아저씨......

귀신에 빙의 되었습니다 ㅋㅋㅋ

세번째 방법은 이 빙의된 사람을 클릭하여 찐득이를 얻는 겁니다.

단, 뭔가 일을 하고 있는 케릭은 안되고 탱자탱자 놀고 있는 케릭에만 저렇게 빙의가 됩니다 ㅋㅋ

표정을 보여드리고 싶은데 뒷모습으로 캡쳐 됐네요 ㅠㅠ

밀하우스의 할로윈 복장 ㅋㅋ

우주인이라니.....ㅋㅋㅋㅋ

스프링필드의 범생이 마틴의 의상 ㅋㅋㅋ

이번 업데이트는 정말 즐겁네요 ㅋㅋㅋㅋ

여기서 잠깐!!!!!

이상한 점 발견!!!

다른 나무들은 다 앙상해졌는데

레몬나무만은 유독 푸르르르르~~ 하네요^^

레몬나무 뿐 아니라 발렌타인 아이템들도 쌩쌩해요 ㅋㅋ

이번에 새로 받은 좀비 강아지.....ㅋㅋㅋ

작년 할로윈 업데이트 때가 생각나는 군요~

암튼 이번 심슨가족 스프링필드는 정말 재미있는 부분이 많아요~~ㅋ

그럼 다들 즐겜하세용~

그리고 친구 신청은 댓글로 서로서로 받아줍시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