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인테리어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할로윈 캐릭터 모음~!!

안녕하세요~^^

요즘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하는 재미에 살아요~^^

할로윈 업데이트 이후로 정말 재미있네요 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할로윈 캐릭터 들을 한번 모아봤어용 ㅋㅋ

근데 스샷이 몇개 안나왔네요 ㅠㅠ

암튼 찍은거라도 다 올려봅니다 ㅋㅋㅋ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할로윈 캐릭터 모음~ 시작~!!

먼저 우리의 사장님..ㅋㅋ

번즈씨..ㅋㅋㅋ

유령을 무서워하면서 청소기로 유령사냥을 하고있어요 ㅋㅋ

두번째는 좀비 강아지네요ㅠㅠ

왠지 징그럽다는...ㅜㅜ

클릭하면 죽는 시늉도 해요.....;;

막 터지면서.....;;;;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할로윈 캐릭터 중 이번에 대박이라고 생각되는

넬슨.....ㅋㅋㅋㅋ

이녀석...... 느낌 아는듯.....ㅋㅋ

귀신에 빙의된 경찰관 아저씽~ㅋㅋㅋ

불쌍하지만 덕분에 찐득이 한개 추가~!!

앞모습 보여드리고 싶네요 ㅋㅋ

표정 완전 귀여움 ㅋㅋㅋ

다음은 마틴~

마틴은 여장을 했네요

이번 스프링필드 할로윈 캐릭터들은 

로드와 테드를 제외한 모든 아이들이 

이렇게 특별한 행동이 생겼어요~ㅋ

다들 귀엽지만 우리의 마지는....

하나도 안무서워하면서 청소기로 흡입중이시네요......ㅋㅋ

완전 담담해.....ㅋㅋ

마지막은 역시 주인공 호머......ㅋㅋ

손가락 하나로 역기를 들고 있네요 ㅋㅋ

거기에 비둘기도 날아다님....ㅋㅋㅋ

완전 웃겨요 ㅋㅋㅋ

이번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할로윈 캐릭터들은 다들 너무 귀엽고 맘에 들어요 ㅋㅋ

한 1~2개월 정도 보면 질리겠지만..ㅋㅋ

그래도 지금은 너무 재미있네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