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인테리어

안드로이드 심슨가족 묘지 꾸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드로이드 꾸미기 게임인 심슨가족의 묘지를 꾸며 보겠습니다.

최근 크러스티랜드 업데이트로 활기를 띄고 있는데요~

안드로이드로 이용하시는 유저분은 많지 않은것 같아요..ㅜ

원래 심슨가족 스프링필드란 게임이 ios에서만 돌아가던거라서요..

암튼, 오늘은 심슨가족 스프링필드의 묘지를 디자인 해보겠습니다!!

제가 만들어본 디자인입니다 ㅋㅋㅋ

일단 특성상 구석으로 밀어봤고요~

앞에 악마의 요구르트 가게를 놓고

그 옆에 마야의 달력

그리고 철조망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보시면 바로 앞에는 개경주장 볼링장 모의 술집 등 

유흥가가 있어서 유흥가 뒷편에 어두운 부분을...(뭐래는거니..ㅋㅋ)

암튼~ 지금까지 저의 안드로이드 심슨가족의 묘지 꾸미기 였습니다~

도움 되셨길~^^

참, 할로윈 이벤트때 저는 초보라 죽은 나무라던지 호박 같은 아이템은 산게 없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