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인테리어

스프링필드 퀵이마트로 장난치기~!!

스프링필드~ 퀵이마트로 장난치기~!!!

퀵이마트... 정말 별로 매력없는 건물이에요 ㅋㅋㅋ

모습도 그렇고

돈도 별루 안주고 미션도 아부빼고는 다 1시간짤...ㅋㅋ(감시하는 애도 잇군요)

여튼 오늘은 그래도 스프링필드의 감초역할의 퀵이마트로 장난을 쳐보았습니다 ㅋㅋ

짜잔~ 저 수많은 손가락들...

몇개였더라..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ㅋㅋ

약 20명정도 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사실 조금 오래된 퀘스트인데 폭죽 퀘스트때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

손가락을 클릭하니!!

짜잔~ ㅋㅋ

수많은 사람들이 저 작은 건물에서 마구 튀어나옴...ㅋㅋ

스프링필드의 퀵이마트 다시 봐야겠네요 ㅋㅋㅋ

하지만 돈은.... 푼돈....ㅋㅋㅋ

요즘처럼 노가다만 하는 시기에는 

저처럼 재미있게 장난도 쳐보고 놀아보세요~

은근 시간 죽이기 좋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럼 스프링필드 퀵이마트로 장난치기는 여기까지 보여드리고

담에 또 재미있는거 있음 보여드릴게요~!!^^

날도 더운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