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인테리어

심슨가족 할로윈 이벤트 친구 신청

안녕하세요~

이번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할로윈 이벤트 재미있게 하고 계신가요?^^

그치만 혹시 도와주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걱정이시라구요?

친구 신청 할 분을 찾고 있으신가요?^^

혹은 심슨가족 할로윈 이벤트가 되어서 친구 신청이 필요하신가요?^^

그렇다면 왜 친구 신청이 필요한지 이번 심슨가족 할로윈 이벤트 사진과 함께 봅시당~!!^^

짜잔~ 우리의 호머~ 이번 배경화면도 정말 재미있죠 ㅋㅋㅋ

작년에 죽은 사탕들의 무덤이라니 ㅋㅋㅋ

무엇보다 저는 호박 밭을 못산게 조금 아쉬웠는데 이번기회를 통해서

잔뜩~ 살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ㅋㅋㅋ

그럼 일단 친구의 집으로 고고씽~~

친구의 집으로 가면 찐득이를 얻는 방법이 두가지 있습니다.

다른 스프링필드로 가면 집에 유령모양이 있는데

유령모양 집을 3번 클릭해서 찐득이 3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유령을 5마리 까지 잡을 수 있습니다!

그럼 찐득이를 총 8개까지 모을수 있겠죠?^^

그말인 즉!!! 친구신청을 100번 해서 다른스프링필드를 100번 가면

하루에 찐득이를 800개를 모을 수 있다는 거죠!!ㅋㅋ

물론 그런 노가다를 할 분은 많지 않겠지만요 ㅠㅠ

그리고 찐득이와 함께 얻을 수 있는 것이 바로 그램린인데요~

전 8마리를 모아서 그냥 여기저기에 뿌렸어요 ㅋㅋ

그리고 6시간 후에 들어와보니 이렇게 그램린들이 찐득이를 28개나 모아줬네요^^

앞으로 생기는 족족 풀어줘야 겠어요!!!ㅋㅋㅋ

어쨋든 이렇게 이쁜 보상도 받고 기분 좋네요~ㅋㅋㅋ

유후~ㅋㅋㅋㅋㅋ

심슨가족 할로윈 이벤트~ 친구신청 많이 하셔서 즐거운 스프링필드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