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인테리어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크러스티랜드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크러스티랜드 업데이트!!! 입니다~!!

최근 스퀴드 포트 업데이트 이후로 크러스티랜드가 금새 또 생겼네요~^^

정말 하루하루 바쁜 나날들이에요 ㅋㅋㅋ

그럼 어떤 부분이 심슨가족 스프링필드에 벌어졌는지 확인해 봅시다 ㅋ

먼저 로딩화면이네요~^^

긴 레일이 쭉~ 펼쳐져 있네요 ㅋㅋ

보기만해도 어지럽습니다 ㅠㅠ

짜잔~ 크러스티랜드로 가는 버스에요~

50000원에 싸게 구입..ㅠㅠ

요즘 에스컬레이터 구입 이후로 돈이 없답니다 ㅠㅠ

큰화면이에요 ㅎㅎ 심슨가족 스프링필드에

타이니팜 해변같은 기능이 생기다니...

사실 조금 귀찬아요 ㅋㅋㅋ

여기가 바로 크러스티 랜드입니다~!!!

아직은 놀이기구도 하나밖에 없어요 ㅠㅠ

상점도 하나...

지금 더이상 진행이 안되고 있습니다 ㅋㅋㅋ

계속 자이로 드롭 태우고 있어요 ㅋㅋㅋ

오늘의 주제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크러스티랜드 업데이트

앞으로 더욱더 기대가 되네요~

기대기대기대기대~!!!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