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예쁜 폰트 다운 사이트 추천[무료!!]

안녕하세요~

요즘 발표 할 일이 많네요^^

발표를 하다보니 피피티에 폰트가 중요하단걸 깨달았습니다 ㅋㅋㅋ

늦은 깨닳음...ㅠㅠㅠ

여러분은 폰트 때문에 고생하지 마시라고

예쁜 폰트 다운 받는 사이트 하나 알려드릴게요!!

무료 다운 사이트이고요 예쁜게 정말 많아요^^;;;

정말 많아서 일일이 올리는것보다 

사이트를 알려드리는게 빠르겠다고 생각했습니다 ㅋㅋ

그럼 사진과 함께 짧은 설명 할게요 ㅎㅎ

초기화면 입니다.

상당히..

복잡해보이지만

광고 빼고 보면

딱 가운데 빨간색만 우리가 필요한 부분이에요 ㅋㅋㅋ

새로나온 글씨체는 아래에 따로 정리해둔것 같네요 ㅎㅎㅎ

자~ 그럼 저는 저위에 파란색으로 브이표 해둔

cartoon 카테고리로 들어와서 찾아봤습니다 ㅋㅋㅋ

'amimated'라는 예쁜 폰트를 다운해 보겠습니다 ㅋㅋㅋ

쉬워요 그냥 오른쪽에 있는 Download를 클릭하기만 하면 끗~!!

받고 보니 이렇게 압축 형태로 뜨네요 ㅎㅎㅎ

이렇게 받은 글꼴은 제어판에 글꼴 추가에서 추가 할 수 있어요~~

모르시는 분은 댓글로 질문 남겨주시면 친절히 알려드리도록 

해보겠습니다..ㅋ

(하지만 왠지 다 아실것 같네요 ㅋㅋㅋ)


짠~ 그외에도 정말 많은 글씨체가 있어요 ㅎㅎㅎ

아까 위에서 cartoon범주 외에도 많은 범주가 있는데

원하시는 범주에 들어가서 마음껏 사용하시면 될것 같네요^^

예쁜 폰트 다운 사이트 주소입니다.

http://www.dafont.com/

그럼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도움 되었다면 댓글 달아주는 센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