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투브 동영상 다운ss (별도 프로그램 x)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투브 동영상 다운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ㅎㅎ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ss를 활용한 방법입니다.

유투브 이외의 별도의 프로그램도 필요 없고

동영상 화질도 그리 나쁘지 않게 다운 받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ㅋ

유투브 동영상을 다운 받는 가장 유명한 방법 ㅋ

그럼 사진과 함께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익스플로어나 크롬을 켭니다.ㅋ

집에 있는 브라우져는 뭐든 가능합니다!!!

Fire Fox나 모질라? 그런것도 다 될거에요 ㅎㅎㅎ

된다고 들었는데 ㅎㅎㅎ 저는 안전빵 크롬으로 갑니다 ㅋㅋ

익스플로어는 좀 별로지 않나요?ㅋㅋㅋ

렉도 많고 느리고... 게다가 깔아야 하는 것도 많고 어휴...ㅋㅋㅋ

각설하고.. 다시 본론으로 돌아갈게요 ㅋㅋ 잡담이...ㅋㅋ

암튼. 유투브에 들어와서 다운 받고자 하는 동영상을 클릭합니다!!

재생이 되겠죠?ㅋㅋㅋㅋ

저는 pd 대정령 님의 스타 유즈맵 두번째-1을 받기로 했습니다 ㅎㅎ

그럼 이제부터 중요합니다!

주소창을 주목해주세요~

원래 주소창이

www.youtube.com/$#@#%~~~

뭐 이렇게 되어있잖아요?ㅋㅋ

이걸 바꿔 줍니다. 쉬워요 ㅎㅎ youtube앞에다가 ss만 붙여주면 끝나는데요

www.ssyoutube.com/$#@#%~~~

바로 이렇게요 ㅎㅎㅎ

그럼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우측 상단에 보면 노란색 Download가 뜨는데요 그 아래를 누르셔야 합니다 ㅎㅎ

MP4 720p 뭐 이런거 보이시죠?ㅋ

높은 화질 낮은화질 그리고 확장자 등을 선택할 수 있어요 ㅎㅎ

이렇게 유투브 동영상 다운이 완료 되었습니다 ㅋㅋ

별도의 프로그램도 없이 쉽죠?^^

유용하게 사용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