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우주의 크기 - 지구가 참 작네요...ㅋㅋ

오늘은 우주의 크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당

지구를 기본으로 삼고 시작한다고 합니다 ㅋㅋㅋ

우주가 얼마나 큰지 또 우리 사는 지구는 얼마나 작은지

재미있길래 퍼왔어요...ㅋㅋ

그럼 겸허한 마음으로... 시작해봅시다..






















근데... 이렇게 큰 우주는 어떻게 사진으로 찍을 수 있는거죠?ㅋㅋㅋㅋ

새삼 궁금해지네요..

이런 사진을 어떻게 찍는걸까...ㅋ

아무튼 엄청난 크기네요 정말..ㅋㅋ

뭐 상상도 안될 정도로요 ㅎㅎ

재미있는 자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