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햇살먹은능금] 사과즙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사먹은(지금 제 침대 옆에서 함께 지내고 있는) 

사과즙 구매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매일 3개씩 꼬박꼬박 먹고있습니다~~ ㅋㅋㅋ

햇살먹은 능금이라는 사과즙 브랜드인데 저도 처음봤어요~~

엄마 친구가 하는 과수원에서 직접 만드는 거래요~

암튼 사과즙 구매 후기 시작합니당~~~!!!

먼저 박스에요~

귀요미 박스죠?^^

포장이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요즘은 택배가 좋아서 전화로 주문하고 하루만에 오더라고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이쁜 사과즙 팩이 50개나 들어있어요~^ㅇ^

가격도 25000원으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ㅋ

앞면입니다~

원산지는 국내산이고요~

뭐 어쨋든 저는 엄마 친구 과수원이니 믿고 있죠 ㅋㅋㅋ

뒷부분입니다.

다른 제품들을 보면 설탕을 첨가하거나 주스류를 보면 액상과당 같은것도 들어있고

몸에 안좋은 제품이 너무 많은데, 이 제품은 첨가물도 없이 몸에도 좋을것 같구~ 

사과즙 100%이니까 과일 먹는 느낌이에요

냉장보관 하면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차가운걸 싫어해서 그냥 실온에 보관하고 있어요~^^

뭐, 상하거나 변질되지는 않는거 같아요 ㅋㅋ 지금까지 잘 먹고 있는걸 보면요~

이렇게 사진을 찍어보니 뭔가 있어보이네요 ㅋㅋㅋ

이번엔 정말 잘 산것 같아요 ㅋㅋ

덕분에 사과즙 구매 후기까지 쓸줄이야...ㅋㅋㅋ

혹시 저처럼 과즙 음료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여기 추천 드릴게요 ㅋㅋㅋ

무 첨가물, 무 농약 이니 안심하고 드세요~

제가 연락했던 문의 전화번호 남겨놓겠습니당~

010 -5230 -2748 (햇살먹은능금)

시중에 나온 제품들보다는 더 싼 가격에 구입 하실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