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언번역

아프니까 청춘이다 명언 영어 번역1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명언을 번역하는 과제를 맡게 되었어요^^

그래서 어떤 명언을 할까 하다가 평소에 좋아하는 책인 

김난도 선생님의 아프니까 청춘이다를 번역해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아프니까 청춘이다] 제가 정말 좋아하고 감명깊게 읽은 책인데요 ㅋㅋ

그 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구절 하나 일단 번역 한거 올려봅니다 ㅋ

포기나 좌절의 빌미를 스스로 만들어서는 안 된다.

Do not make any reason for giving up and frustrating by yourself.

제가 영어가 서툴러서 제대로 한건지 모르겠네요 ㅜㅜ

앞으로도 차근차근 올려볼게요 

고칠 점 있음 알려주세요!!

한수 배우고 싶습니다!!!^^

아프니까 청춘이다 명언 영어번역~~

앞으로도 쭉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