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에서 본 세계

하늘에서 본 세계 - 러시아, 말리, 남극, 노르웨이 편

안녕하세요~!!

하늘에서 본 세계 오늘은 동유럽인 러시아, 북아프리카 말리, 혹한의 땅 남극 그리고 아름다운 나라 노르웨이 편입니다!!

오늘은 또 어떤 멋진 광경을 올릴지 기대가 됩니다 ^^

그럼 하늘에서 본 세계 즐감하시고 감상평 남겨주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그럼 러시아와 말리 그리고 남극 노르웨이로 떠나봅시다~~ 슝슝~~

첫번째 사진입니다~!!

노르웨이의 한 섬에서 어장을 형성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노르웨이는 북유럽의 아름다운 나라로 잘 알려져 있죠?^^

바다와도 가까워서 이렇게 아름다운 섬이 많은 것 같아요~

섬 이라고 하니 우리나라의 제주도나 남서부의 수많은 섬들도 떠오르네요~

이렇게 아름다운 바다에서 자란 물고기는 무슨 맛일지 ㅋㅋ

궁금하네요~~

두번째는 얼음의 땅으로 잘 알려진 곳 입니다!

여러분이 잘 아시다 시키 시베리아 하면 정말 유명한 러시아의 특징이죠

이 사진은 러시아의 한 화산의 분화구를 찍은 사진인데요

우리나라의 백두산 처럼 정상의 분화구에 물이 고인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호수를 '화구호' 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에는 백두산 천지와 한라산의 백록담이 있죠?^^

(물론 형성 과정은 다르지만 어쨋든..!!)

세번째 사진입니다~!! 아프리카 말리에는 참 볼게 많은 곳인것 같아요~

벌써 하늘에서 본 세계 사진중에서 말리 사진만 여러장 나왔네요~^^

이 사진은 키달(카이달?)근처에 위치한 한 마을의 사진입니다.

뭔가 독특하고 건축물 자체가 아프리카스럽지 않은 듯 합니다.

이슬람 문화의 영향 같지도 않고 꼭 돌맹이들을 모아서 벽을 만든것 같네요

마치 중남미의 잉카문명이 그랬던것 처럼요...

신비로운 곳 처럼 느껴집니다 ㅋ

짜잔~ 드디어 남극의 사진이 나왔군요~!!!

설명으로는 아델레 만에 있는 한 빙산이라고 해요~

빙산은 드러난 부분보다 아래 부분이 더 크다고 하던데...

그렇다면 저 아래는 얼마나 큰 빙산이 숨어져 있을 까요? ㅎㄷㄷ

여튼 남극은 언제봐도 참 신비롭고 또 요즘같은 여럼엔 시원~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오늘 사진들 어떤가요?

참 시원~하고 멋진 사진들이 유독 많았던것 같아요~~

하늘에서 본 세계!!!

앞으로도 쭉~ 계속 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