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에서 본 세계

하늘에서 본 세계 - 모로코, 미국, 레바논, 인도 편

안녕하세요~ 하늘에서 본 세계

모로코, 미국, 레바논, 인도 편입니다~!!!

오늘은 또 어떤 멋진 사진이 나올지 함께 지켜보도록 해요~!!^^

그럼 시작합니다~!

하늘에서 본 세계 - 모로코, 미국, 레바논 그리고 인도 편~!!!

대서양 동쪽 아프리카 대륙 최 북서단에 위치한 모로코...

사하라 사막과 가까워서 그럴까요?

이 사진은 스왐피 호수라고 하는데 자세히 보시면 저기 갈색의 짐승으로 보이는 것이 소랍니다.

그런데 호수치고는 물이 하나도 없네요..

얼마나 가뭄이 심하면 저 큰 소가 저만큼 작을 만큼 큰 호수가 다 말라 버렸을까요?ㅠㅠ

하지만 마른 호수는 마치 그림을 그리듯 기이한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슬픔과 신비의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하는 묘한 사진입니다.

두번째 사진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유명한 나라 미국입니다!!

미국에는 자연 자원뿐 아니라 관광자원도 매우 풍부하죠!!

그랜드 캐니언 같은 자원은 정말 부러운 자원중에 하나죠..ㅜㅜ

그렇다면 이번 사진은 어떤가요?^^

San Juan River라는 강의 팔이라고 불리는 이 지형은 뭔가 신비로운 느낌을 가지고 있네요

어떻게 이런 아름다운 지형이 만들어지는~ 정말 미국은 크고도 대단한 나라인것 같아요^^

세번째 사진은 전쟁의 아픔을 간직한 나라 중동의 레바논 입니다.

이 사진은 레바논의 El-Koura 지역이라는 곳이래요~

한글 표기법이 맞는지 항상 걱정되서 걍 영어로 적고 있어요 ㅋㅋ

마치 반도처럼 보이는 이 지형은 어떻게 보면 배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물살이 센 지역인지 파도가 아주 거세 보여요~

이런 수준이면 조만간 땅이 사라질지도 모르겠네요~ㅠㅠ

사라지기 전에 저도 저 반도의 정상에 한번 서서 바다 바람을 맞아보고 싶네요^^

마지막 사진은 문화와 종교의 중심 인도 입니다.

정말 독특한 문화로 주목 받고 있는 나라죠~

또한 세계적인 다크 투어리즘 장소인 뭄바이도 인도에 있죠~

이번 사진의 주인공은 그 유명한 갠지스 강입니다.

사람들이 아주 신성하게 여긴다고 들었는데요~

여기서 매일 아침 몸을 씻고 뭐 등등 관습과 풍습이 많더라고요~~

수 많은 사람들이 강가에 웅성웅성 모여서 있는 모습이 참 이색적입니다.

오늘 하늘에서 본 세계 사진들 어떠셨나요?

막 가슴이 뛰고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나요?^^

저는 이 포스팅을 할 때마다 정말 가고 싶은 마음을 굴뚝처럼 가지고 한답니다...^^ㅋㅋ

여러분들도 돈 많이 버시면 이러한 나라에 꼭 한번 가 볼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그럼 모로코, 미국, 레바논, 인도 편은 여기서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