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에서 본 세계

하늘에서 본 세계 - 모로코, 아르헨티나, 프랑스 그리고 네팔

안녕하세요~

하늘에서 본 세계는 정말 언제 봐도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나라는 모로코, 아르헨티나, 프랑스 그리고 네팔이었습니다 입니다.

좀 생소한 나라들도 있죠?^^

그럼 오늘의 하늘에서 본 세계 사진 시작합니다~!!!

 첫번째 사진은 모로코의 한 지방의 작은 마을 입니다.

작은 마을이라는 표현이 맞을지 모르겠네요^^;;

정말 복잡하게 얽히고 섥혀있는 모습이 참 인상적입니다..^^

두번째 사진의 주인공 국가는 네팔입니다.

북 포카라의 한 농장인것 같습니다.

뭘 키우고 있는 걸까요?^^';;

사진 설명에느 Rice라고 적혀잇는데 글쎄 저 초록 작물이 벼처럼 보이진 않는군요^^

어쨋든 푸른 작물에 둘러 쌓여 있는 작은 나무 오두막집이 참 인상적인 사진입니다.

와우!! 역동적인 화산 사진이 등장했네요!!!

바로 프랑스의 Reunlon 섬의 화산지형입니다.

프랑스에 이런 섬이 있다는 건 전혀 몰랐던 사실이네요^^;;

파리만 멋있는 것이 아니라  Reunlon 섬도 멋진것 같습니다 ㅋㅋ

하지만 막상 저곳으로 가면 매우 위험할것 같아요 ㅠㅠ

언제 폭발할지 모르는 화산 ㅎㄷㄷ...

그래도 멋진 사진인것은 확실합니다ㅋㅋ

마지막 사진은 꼭 흰개미 떼 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양 떼 입니다.

아르헨티나의 한 지역인데 왜 저기 가운데 양은 혼자 서있는 걸까요?

그리고 그림자가 유독 긴것이 조금 의심스럽네요 ㅋㅋ(코난 빙의)

설마 양떼에서도 왕따놀이를??ㅋㅋㅋ

참 자연은 신비로운 것 같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사진들을 보고 있자니 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크게 볼 수 있는 것 아시죠?^^

오늘의 주제는 모로코, 아르헨티나, 프랑스 그리고 네팔이었습니다!!

다음시간엔 더 멋진 사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멋진 사진보고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