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에서 본 세계

하늘에서 본 세계 - 말리, 터키, 베네수엘라

안녕하세요~

하늘에서 우리가 사는 세계를 본다면 어떨까요?

너무 아름답고 경의로운 세계가 펼쳐집니다!!

그럼 저와 함께 하늘에서 본 세계는 어떤지 볼까요?

고화질 바탕화면으로도 아주 제격인것 같네요~^^

오늘 사진들의 주인공은 말리, 터키 그리고 베네수엘라 입니다!!

 첫번째 사진입니다.

말리의 팀북투라는 지역의 '아라완' 이라는 도시사진이네요!!

말리는 아프리카 북부에 위치해있으며

넓은 지역의 사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막지형에서 마을을 이루어 살고 있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물론 지금은 터만 남은 것 같지만 그래도 저런 지형에서 살아 남았다는게 정말 대단하것 같아요^^

 두번째 하늘에서 본 세계 사진은

베네수엘라의 그랜 사바나 지역입니다.

푸른 숲과 기암 괴석들이 함께 어우러져 한장의 아름다운 사진은 연출해 내었네요!!

(River on the Auyan Tepui)

 세번째 사진은 최근 페이스북에서도 유행하던 사진인데요

세계의 수영장이라는 제목으로 터키의 유적과 함께하는 수영장 이라는 사진이었죠!!

이 사진은 좀 퍼지지 않은것 같아요^^

(Tourist in a Swimming Poll in Pamukkale)

마지막 네번째 사진은 강가에 위치한 도시의 사진이네요!!

고대에 발달한 최초 4대문명에서 알 수 있듯이 모든 초기 도시들은 강을 중심으로 발달하기 마련이죠!

이번 도시도 그런 부류의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아프리카 말리의 몹티라는 지역이네요~!!

(Village on the Banks of the Niger River)

음 흑인강이라니...ㅋㅋ 암튼 역시 웅장하고 멋진 사진입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하늘에서 본 세계 사진은 여기까지구요!!!

말리와 터키 그리고 베네수엘라 오늘 모두 멋진 사진이었던것 같아요!!!

그럼 앞으로도 계속 올릴테니까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