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에서 본 세계

하늘에서 본 세계 - 스웨덴, 필리핀, 과테말라, 태국 편

 안녕하세요~ 하늘에서 본 세계 스웨덴 필리핀 과테말라 태국 편 입니다.!!

오늘은 유럽과 아시아를 오가는 여행이 되겠군요~!!^^

오늘의 주제는 초록과 파랑이라고 해볼까요?ㅋㅋ

여튼 사진 함께 감상하시면서 봐요~!!^^

하늘에서 본 세계 스웨덴 필리핀 과테말라 태국 편 시작합니다.!

 짠~ 첫번째 사진의 주인공은 바로 스웨덴입니다!

스웨덴에 이렇게 멋진 항구도시가 있는줄 몰랐어요~!!

저 집들은 작은 섬에 저렇게 다닥다닥 모여있는 걸까요?^^

정말 대단합니다!!(땅 값이 얼마나 비싸길래..ㅋㅋ)

정말 멋진 풍경을 자랑하고 있네요~^^

짠! 두번째 사진은 필리핀의 민다나오 섬의 금광이라고 하네요~!!

와 그럼 혹시 저기 노르스름 한것 들이 바로 금???!!!

정말 대단하네요 ^^ 만약 정말 금이라면 저렇게 대놓고 펼쳐져 있다니...

저도 한번 가보고 싶은 마음이 마구 듭니다 ㅋㅋㅋ

물론 경치 보러요...^^;; 

세번째 사진은 과테말라의 농장 사진이네요~

과테말라는 멕시코 아래에 있는 많은 나라중 첫번째 나라인데요

지난번 하늘에서 본 세계 온두라스 편에 나온 온두라스 바로 왼편에 있는 나라입니다.

이 사진은 마치 질서와 무질서의 향연을 보여 주는 듯 합니다.

마지막 사진의 주인공은 태국입니다.

보통 마지막 사진은 아시아 국가에서 많이 가져가는 것 같아요^^:;

태국의 팡능가 만에 있는 작은 마을이라고 하는데

어떻게 이런 만에 저런 마을이 형성될 수 있을까요?^^

참 세계에는 신기한 일들이 많은 것 같아요~^^

오늘 하늘에서 본 세계 어땟나요?

스웨덴, 필리핀, 과테말라, 태국에 대해 관심이 좀 생기셨나요?^^

전 좀 많이 생긴것 같습니다^ㅇ^

특히 마지막 태국 사진이 좀 기억에 남네요~ㅋㅋ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